프리챌, 워커힐 야외수영장 파티에 회원들 초대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파티전문 브랜드 블루스피릿과 함께 하는 ‘7STARS@Blue Spirit’ 파티에 프리챌 회원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23일 저녁 7시 30분에 워커힐 ‘리버파크’ 야외수영장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는 DJ KOO를 비롯해 마이티 마우스, 채연, 황보, 손담비, 한영, 이정 등 7명의 빅스타들이 노래와 댄스, 디제잉을 선보일 계획이다.

프리챌은 여름이 가는 마지막 길목에서 더위에 지친 회원들에게 빅스타들의 뜨거운 공연을 야외수영장에서 시원하게 즐기고 경품 선물의 즐거움도 주기 위해 이번 파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파티에 참석을 원하는 이들은 8월 20일까지 프리챌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티 홍보 동영상을 보고 자신의 홈페이지로 스크랩하거나 ‘파티에 꼭 가야 하는 재미있고 애절한 사연’을 남기면 응모가 된다. 응모자 중 200명을 선발해 1인 2매 초대권을 선물해 총 400명을 파티에 초대한다.

프리챌은 파티 기본상식 퀴즈를 맞추는 이들에게 초대권과 함께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티에 관한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5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운동화, 10명에게 5만원 상당의 티셔츠를, 5명에게 30만원 상당의 피트니스 이용권을 선물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